본문 바로가기

주식이야기/정산일지

5월 결산 마니 늦었쥬? +1.95$ 증가하였습니다.

반응형

SELL :  -

BUY :

APLE - 4, O - 3, T - 1, SO - 2, JPM - 1, WM - 2

**********세전 배당*********

직전 연간예상 배당금 : 933.74$

증감 :  +23.46 $

연간 예상 배당금 : 957.2$

월평균 : 79.76$ ( +1.95 $)

월배당이 +1.95 만큼 증가하였네요. 이놈에 월평균 100$는 언제 도달할것인지

5월은 조금 많이 매수하였습니다. AT&T의 배당금이 입금되는달이니까요

배당주 투자를 나름 오래??(4년차)하다보니 시가배당률 보다는 배당건전성이나 배당지속성에 휘둘리는 경우가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우리 APLE도 코로나만 아니였다면 배당을 지속했을테지만요... 흑흑ㅜ_ㅜ

그리고 다른한가지는 주가하락에 별 감흥이 없습니다.

-47%를 넘겼던 계좌 잔고는 -13% 까지 올라왔거든요. 추매의 힘이라기보단 별다른행동 없이 그저 지켜만 보았는데도 회복력이 우르사 급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아직 갈길이 멀다는것......

다른건 없습니다 어서 우한폐렴의 치료제와 백신이 개발되어 관광산업이 다시 활성화되기를....

나의 APLE가 다시 배당을 시작하기를.. 그것하나만 바라보고 있지요...

아 APLE에 대해 별다른 매수 매도를 하지 않으려 하였지만... 계좌에 20$미만의 금액이 남는다면 다음달 까지 두기가..애매해서 그냥 추매하다보니 2장씩,,,, 4장씩 사게 되었네요.. 현재 389장이 되어버렸습니다...

6월인 이번달도 별다른게 없다면 아마 짜투리돈으로 1~2장을 추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달은 구매할수있는 금액이 적어져 뭘사야 하나 고민고민중입니다...

새로상장한 워너뮤직(WMG)를 사야하나..... 흐음흐음..

제니~*

 

반응형